2015년 4월 1일 수요일

리그의 심판 오리아나 -최종화-

KOR ver.

ENG ver.


뭔가 만우절 기념이나마 보여줄랬는데
요즘 연재 안하냐고 댓글로 까임


그거땜에 회사 그만두려고 한다는 말은 차마 달지못했다.
이제 시간도 여유생기니깐 완결부터 빨리 시키고 밥벌이 걱정해야지.

댓글 5개 :

  1. 안되는 오타 아닌가요? 옥의 티...
    이런 소드마스터식 결말 매우 좋습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아.. 그부분은 다른곳에서도 많이 지적해주시던데, 실은 '안 돼'라는 표기가 맞습니다;;
      받침이 붙으면 'ㅚ'지만 없을땐 'ㅙ'로 쓰이죠.

      삭제
    2. 제가 괜히 말한 것 같네요. 혹시 눈치 못 채고 지나치셨을까봐 괜시리 노파심에 말한 거지 지적질할 생각은 아니었습니다. 만화 잘 보고 있어요 ><

      삭제
    3. 아. 저도 다시보니 깜빡했네요; ㅋㅋ 위에는 '안되'로 밑에는 '안돼'로 둘 다 썼네요; 전 밑에부분을 반대로 지적해주신줄 알고 ㅋㅋㅋㅋㅋ 수정할게요 감사합니다

      삭제
    4. 서로 다른 곳을 보고 있었네요 ㅋㅋㅋㅋㅋ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