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3월 28일 토요일

컴퓨터 폭발

메인보드에 불붙으면서 터짐 ㅡㅡ;;
이전에도 가끔씩 게임돌리면 꺼지길래 파워문제인가 싶었는데
메인보드가 터질줄이야...

 뭐 잘못꼽았나..


------
과열되서 부품에 불붙고 컴터 꺼졌는데..
분명히 불나서 퍽퍽소리 나는 것 까지 들었는데

다시 부팅하니까 멀쩡하게 작동ㅋㅋㅋㅋ; 뭐짘ㅋㅋㅋㅋ

메인보드인줄 알았는데 글픽카드쪽이었음

댓글 2개 :

  1. 다행이네요. 저희 형은 저렇게 퍽 소리 나고 컴퓨터가 완전히 죽어버려서 새로 샀는데...
    그래도 이미 전과가 생겨버린 컴퓨터니 여유 있으시면 새로 뽑으시는게... 또 터질까봐 걱정되네요.

    답글삭제
    답글
    1. 단순히 접촉이 불량하거나 할때도 쇼트가 나간다고는 하네요; 사실 친구의 지인한테 얼마전에 산거라서 (한 일주일 됬나) 조립과정에서 뭔가 잘못됬나 싶네요 허허..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