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2월 6일 금요일

LOL인벤 이벤트 - Victorious Janna/ to.장신의에렌딜

(※찾아오는 사람들이 글로벌해져서 계속 영어를 쓸지 한글을 쓸지 현재 멘붕상태)

원본 크기로 보시려면 그림을 클릭하세요.

롤 팬이지만 주업은 따로인 IT블로그에서 최근에 주최한 이벤트인데,
저도 LOL짤방이벤트에 작가로 참가했었습니다- (아 뭐지 갑자기 존댓말;;)
아직 에픽작가 아닌데도 끼어든 느낌이 없잖아 있어서 허허.

아무래도 조만간 작가도전을 [....]

I also participated in this event had been planned with fan blog, '키만 큰 오빠의 IT이야기'


#blog address (but this blog is not actually LOL's fan blog)

#Game Webzine 'inven'~ event page address




암튼 다음주말 안으로 끝낼 생각하고,
러프스케치부터 과정샷 들어갑니다~
I'll keep on update on this blog and when it's done,
You can see on my DevaintArt or Pixiv page :D


Rough sketch

Rough concept
#너무 올려치는 각도라서 체형과 함께 수정
#잔나 눈매 성형
Line Sketch
#여성은 알몸부터, 남성은 겉옷부터 그리는 방식을 지향합니다[...]


+Bonus 승리의 잔나 러브러브ver. 컨셉
분위기가 너무 심상치않은 러브모드라서
(심지어 아무것도 안걸치는게 더 자연스러울듯한)
손발이 감당못할 것 같아서 보류했던 컨셉.

여기에 맞는 채색스타일이 감잡힌다면
이것도 나름대로 완성한 다음에
봉인할 계획.

Add Shade

승리의잔나 스킨이 일러스트와 모델링이 차이가 상당한데,
(일러에선 머리스타일이 하이 포니테일인데 모델링은 루즈 포니테일이라던지)
비례는 모델링 기준, 디테일은 일러스트 기준으로 참고해서 파는 중
몸매가 별로 안드러나니 배부분은 짝짝 달라붙게 그려야징

이제 거의 끝나간다....고 생각했더니

히든레이어에 숨어있던
그브 산탄총 -o-.....

Aㅏ....
사람잡는 갑옷무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은 디테일 파주고 톤정리만 하면 대충 마무리~~



FINISHED!!

AND BLACK ver.

댓글 없음 :

댓글 쓰기